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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용산재 완납증명서 발급 이제는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공단을 방문하여 민원신청을 통해 서류를 떼었지만 지금은 단순 조회도 가능하고 프린터가 연결되어 있다면 문서 출력도 가능합니다.
바로 고용산재 토탈서비스를 이용하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근로복지공단에서 운영하며 고용이나 산재보험 가입에서 부터 각종 신고나 산업재해보상 청구까지 인터넷으로 민원업무를 다양하게 처리할 수 있는 인터넷 서비스입니다.
고용산재 완납증명서 신청하기
검색창에 '고용산재'라고 치면 근로복지공단의 토탈서비스 사이트가 검색되어 나옵니다.
처음 접속이라면 메인화면으로 들어가기 전에 공인인증서 프로그램 설치 화면이 나타납니다. 설치가 끝났는데도 화면이 멈춰있다면 익스플로러 창을 닫았다가 다시 실행하여 들어가시기 바랍니다.
메인화면 상단의 '개인'에 보시면 증명원 신청발급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을 선택합니다.
민원증명원의 경우 회원가입 후 공인인증서로 본인확인과정을 거쳐야만 출력이 가능하다는 점은 유의하세요.
로그인 과정이 조금 까다롭더라도 천천히 진행하시고 가지고 계신 공인인증서까지 등록하시면 되겠습니다.
메뉴 중 보험료완납증명원을 선택하면 완납증명서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홈페이지 상단 메뉴를 선택하셔서 진행하면 됩니다. 공인인증서 등록은 처음 한 번만 등록하시면 계속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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